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논산시 소셜미디어센터

시정홍보

시정홍보 뷰테이블
시정홍보 뷰테이블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쇠수, 첨부파일과 상세내용을 설명한다.
제목 싸이-컬투 논산상륙, 논산의 가을밤 뜨겁게 달군다
작성자 문화예술과 등록일 2017-09-11 조회수 332
첨부파일 첨부파일은 논산시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22일 공설운동장 특설무대서 시민의 날 음악회 「인생 즐기는 우리가」 열려 -

가을밤 뜨거운 열기로 논산시민들을 한마음으로 어우러지게 할 특별한 화합의 장이 마련된다.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오는 22일 논산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인생 즐기는 우리가...논산시민의 날」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논산시가 주최하고 논산문화원이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논산시민의 날(10.1)을 맞아 품격있는 문화예술 행사 및 공연을 통해 문화적 혜택은 물론 시민들의 화합의지를 다지고자 마련했다.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싸이와 컬투가 출연해 시민들을 가을밤 신나는 음악의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초대권은 12일부터 읍·면·동, 논산문화원, 논산문화예술회관에서 배부하며 논산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의 날을 맞이하여 동고동락 논산답게 논산시민 모두가 화합하고 대한민국 행복공동체 1번지로 함께 나아가는 뜻 깊은 날이 되길 기대한다. 논산시민 모두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시민 안전관리 등 행사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사진 포스터)